Home > News > 중국발 요소수 대란에…고심 늘어나는 농촌[뒷북경제]
중국발 요소수 대란에…고심 늘어나는 농촌[뒷북경제]
2024-11-22 17:02:24

중국이 한국에서도 비밀경찰서를 운영했고 그곳이 한강변 중식당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며 국내가 발칵 뒤집혔다.

지난달 29일 제2경인고속도로 북의왕나들목(과천) 인근 방음 터널에서 발생한 화재로 5명이 사망하고 40여명이 다쳤다.강화 유리보다 가볍고 설치가 쉬우며 무엇보다 값이 싸다.

중국발 요소수 대란에…고심 늘어나는 농촌[뒷북경제]

이번 사고 인근인 경기도 용인시 광교신도시에서도 2020년 8월 방음 터널(신대호수사거리) 화재가 있었다.40여 분 만에 화재가 진압돼 별다른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최현주 증권부 기자 서양에서 스완(swan·백조)하면 하얀 새를 말한다

중국발 요소수 대란에…고심 늘어나는 농촌[뒷북경제]

불 끄러 갔다가 불이 꺼져 있어서 살아간다.가스불을 끄지 않아 출근길을 되돌아간다.

중국발 요소수 대란에…고심 늘어나는 농촌[뒷북경제]

처음인 양 나는 살아간다.

다시 생각하면서 간다.20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005930)는 종무식을 열지 않고 시무식만 새해 첫 출근일인 내년 1월2일 경기 수원 사업장에서 경영진.

사업장이나 조직별 자율에 맡긴다.구광모 LG 회장이 20일 국내외 구성원들에게 신년사를 담은 디지털 영상을 보냈다.

종무식·시무식 등 기존 형식에 갇힌 연말연시 행사를 없애고 총수의 영상 메시지나 이메일로 새해 비전을 밝히는 방식으로 변하고 있다.시무식도 별다른 형식 없이 각 계열사에 맞춰 진행된다.




마키아벨리와 리바이어던‘박근혜와 이재명’ 그리고 검찰(199) 창밖에 국화를 심어조두순 어디로, 한동훈이 답해야인공지능, 그 기회와 도전엔 국경이 없다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이정후 홈 고별전, MLB 단장도 기립 박수비예나 "KB손해보험은 모두를 놀라게 하는 다크호스 될 것"미래를 이끌 우주항공청, 무엇 때문에 자꾸 늦어지나01. 美 국채가, 낙폭 확대…10년물 4.5% 공방전2024년 3분기 수주잔고 업데이트골드만삭스 "슈퍼스타 종목들, 2015년 이후 수익률 49%"비스와바 쉼보르스카, ‘모르겠어’SF 단장의 기립박수…이정후와의 이별이 다가온다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뉴욕전문가 시각] 연준 결정 대기…차익실현하고 관망2024년 3분기 섹터별 수주잔고 증감율금의환향한 김하성 "골드글러브 욕심나"(199) 창밖에 국화를 심어예쁜 애 옆에 예쁜 애임차한 토지의 건물주, 보존등기 필수TSMC, 8월 매출 전년비 33% 증가…AI 훈풍 지속저 넓은 세상에서 큰 꿈을 펼쳐라곽빈, 항저우 아쉬움 묻고 다시 잠실로…13일 KIA전 출격트럼프 "현재 퉁명스러운 관계에도 중국과 합의될 것으로 생각"예쁜 애 옆에 예쁜 애BAML "주식·채권·외환시장, 무역전쟁 판단 모두 틀렸다"동아제약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 올리브영 판매 랭킹 1위 달성이재명,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의원직 상실형통일·외교·안보